현재 위치
  1. FAQ

FAQ

  • Q. [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배송비는 '무료' 입니다. 단 일부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

  • Q. [배송]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MYPAGE > 주문내역조회 > 배송조회' 로 해당 택배사 홈페이지로 연결되어 현재 배송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배송 시, 문자메세지로 송장번호가 발송되오니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상세보기

  • Q. [배송]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상태가 '배송준비중' 단계였을때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 또는 드보르망 고객센터 (1566-6483)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배송지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배송중' 상태에서는 상품이 이미 발송되었으므로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배송지를 입력하실때 신중하게 입력 부탁드립니다.

    상세보기

  • Q. [취소/교환/반품] 카드 결제 취소했는데 카드 청구서에 포함되어 있어요.

    카드결제 취소는 접수하신 이후 즉시 처리가 가능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당월에 취소 처리가 완료되지 못하면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환불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르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상세보기

  • Q. [취소/교환/반품]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제품 수령 후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미사용 제품에 한하여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 또는 드보르망 고객센터 (1566-6483) 로 연락주시면 교환 및 반품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이후 드보르망 지정 택배사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접수한 이후 2~3일 이내 지정 택배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 제품 출고지/반품지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사림로29번길 13-3 드보르망


    -제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가 무료입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주문 당시 무료배송으로 배송)


    -지정 택배사 CJ대한통운 외 타 택배사 이용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하오니 꼭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신 경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오염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상세보기

  • Q. [취소/교환/반품]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무통장입금 시, '입금전' 상태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MYPAGE > 주문내역 조회 > 주문취소' 단계로 진행하시면 주문취소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이후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배송을 위해 준비중 단계이므로, Q&A 게시판 또는 드보르망 고객센터 (1566-6483) 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취소해드리겠습니다.


    카드결제 시, 결제완료 후 곧바로 '배송준비중' 상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직접 주문 취소가 어려워 Q&A 게시판 또는 드보르망 고객센터 (1566-6483) 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취소해드리겠습니다.



    상세보기

  • Q. [주문/결제] 무통장입금 했는데 주문자와 입금자가 달라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무통장입금 결제 진행시 입금자명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결제완료 후, 입금자명이 다를경우에는 Q&A 게시판 또는 드보르망 고객센터 (1566-6483) 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상세보기

  • Q. [쿠폰/적립금] 적립금 사용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하실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1원 이상부터 제품 구매 시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상세보기

  • Q. [주문/결제] 결제는 어떤 방법들이 있나요 ?

    결제방식으로는 카드결제 / 무통장입금 / 실시간 계좌이체 가 있습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별도로 생성되는 카드 결제창에서 카드사별 결제방법을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하신 후 승인완료를 받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을 완료하신 후 드보르망의 공식 전용 계좌로 주문하신 금액을 송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주문 후 7일까지 미결제시에는 주문이 자동 취소가 되니 주문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농협 351-0941-6410-83 / 예금주 : 김은란(드보르망)

    상세보기

  • Q. [주문/결제] 주문조회와 결제조회를 알고 싶어요.

    로그인 후, 상단 우측 메뉴에 있는 'MYPAGE > 주문내역조회' 에서 주문내역과 결제조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과 결제 후 입력된 연락처로 확인 문자도 발송이 되니 문자메세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세보기

  • Q. [상품문의] 선물하려고 하는데 선물용 포장도 가능한가요 ?

    드보르망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브랜드입니다.

    그 마음 그대로 담아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종이가방과 함께 배송 가능합니다.

    선물포장 요청은 배송메세지, Q&A게시판, 드보르망 고객센터 (1566-6483) 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상세보기

  • Q. [상품문의] 샴푸 사용시 거품이 많이 안나요.

    드보르망 헤어 샴푸(Debormang Hair Shampoo)는 화학 계면활성제가 아닌 천연성분에서 추출한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였습니다.

    화학적인 거품이 아닌, 천연 거품으로 두피에 도포하여 마사지하듯 문질러 주시면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한 샴푸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

  • Q. [상품문의] 사용가능한 연령대가 어떻게 되나요 ?

    드보르망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전 연령대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천연성분에서 추출하여 연약한 피부를 가진 어린이부터 민감한 두피를 가진 성인들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상세보기

  • Q. [상품문의] 제품 제조일자 또는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

    제품 개봉 전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은 제품 용기의 바닥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을 개봉하신 후에는 12개월 이내에 사용을 권장합니다.


    상세보기

  • Q.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LOGIN >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찾기' 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이메일 또는 휴대폰번호 변경으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우신 경우는 드보르망 고객센터(1566-6483) 로 연락 주시거나 Q&A 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상세보기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TOP

DOWN